연제구청

[시사파일 조명섭 기자] 연제구(구청장 주석수)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구청 1층 중정홀에서 ‘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성과공유회’를 개최한다.

이번 성과공유회는 상반기 운영한 △학습관 프로그램(실천학교, 퇴근길) △동 평생학습센터(우리동네 배움터) △학습공유공간 똑똑 PLACE(똑똑한 클래스) △장애인 평생학습 △배달강좌 △연제여성아카데미 등 다양한 운영 과정으로 구민들의 자기계발의 시간과 배움과 나눔의 성취감을 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.

행사기간 동안 △천아트 △디지털드로잉 △청화백자 △팝아트 △목공 등 300여 점의 작품전시회와 함께 12일 오전에는 △기타교실과 시낭송회 수강생의 학습공연 및 라탄 티코스터 만들기 △레터링 토퍼 제작 △핸드드립 커피 시연 △자전거 정비교실 △둘레길 걷기 등 다양한 학습체험이 진행된다.

단 학습체험은 사회적 거리두기 및 안전한 운영을 위해 사전신청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평생교육과로 문의하면 된다.

구 관계자는 “상반기 평생학습 성과를 서로 확인하고 격려하는 이 자리를 통해 구민들의 평생학습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, 하반기에도 구민들이 더 많은 배움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말했다.

저작권자 © 시사파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